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해방촌 신흥시장 데칼코마니 - 꿀대구, 수비드 스테이크, 2인세트 양, 내돈내산 후기, 대기시간, 메뉴판, 영업시간

반응형

오늘은 해방촌 맛집 데칼코마니에 다녀왔습니다. 

 

11시 오픈에 맞춰서 가려고 했는데, 조금 늦어서 11시 40분쯤 도착했어요.

대기가 길까봐 걱정했는데, 해방촌은 사람들이 아직 많지 않더라구요.

테이블은 5개 정도밖에 안되는데, 한 테이블만 손님이 있었습니다. 

일단 대기 없이 들어갈 수 있어서 좋았어요 ㅎㅎ 

 

 

데칼코마니 영업시간 

점심 : 11:00 ~ 14:30 (Last order 14:00)

저녁 : 17:00 ~ 20:30  (Last order 20:00)

월요일 휴무

 

데칼코마니 메뉴

팜스플랜 돼지고기 수비드 스테이크 -  26,900원

시금치 바질페스토 파스타 - 17,900원

한우 화이트 라구 파스타 - 18,900원

의성마늘 꿀대구 - 9,900원

 

그리고 이 메뉴들의 조합으로 2인, 3인, 4인세트가 구성됩니다. 

 

 

데칼코마니 2인 세트

저는 친구랑 둘이 가서 2인세트를 시켰습니다. 

2인세트가 양이 상당합니다. 다 긁어먹긴 했는데 엄청 배불렀어요.. 여자 셋이면 2인로 시켜도 충분할 것 같아요.

 

파스타 튀김

에피타이저인 파스타 튀김인데, 너무 맛있어서 멈출수가 없었어요..

파스타 튀켜서 소금, 설탕 간만 한 것 같은데, 집에서 한 번 만들어봐야겠어요.

파스타 튀김

 

옐로에이드, 블랙에이드

2인 세트 구성에 포함되는 에이드.

옐로에이드 (오렌지 + 패션프루츠)가 좀 더 달달합니다. 

 

시금치 바질페스토 파스타

이거만 먹어도 벌써 배부르더라구요. 

 

의성마늘 꿀대구

2인 세트에는 꿀대구가 9개 나옵니다. 

꿀대구라는 이름은 웬지 좀 킹받았는데..

기본 토마토 소스맛 + 마늘향 + 꿀의 달달함까지.. 진짜 너무 맛있었습니다.

살면서 꿀대구를 한번 도 먹어본 적 없다면 꼭 한번쯤 먹어봐야해요.

너무 맛있어서 순식간에 먹었네요. 

꿀대구 꼭꼭 추천합니다.

 

수비드 스테이크

옆에 있는 매시드 포테이토와 샐러드와 같이 먹는 메뉴입니다.

고기가 아주 부드럽고 다 먹을때까지 부드러움이 유지되어서 좋았습니다 

 

 

 

나오면서 찍어본 해방촌 신흥시장 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