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맛집 리뷰] 딤딤섬 명동점 - 눈스퀘어 직장인 점심 추천, 내돈내산 후기, 딤딤섬 메뉴, 위치, 영업시간 + 눈스퀘어 블루보틀

반응형

오랜만에 점심시간에 명동에 왔는데

날씨가 좋아서 그런지 모든 음식점이 다 줄이 많더라구요 ㅠㅠ

 

딤딤섬은 내부가 넓어서 자리가 있지 않을까 하는 희망을 품고 갔는데 역시나!

 

딤딤섬 위치 & 영업시간

딤딤섬 명동점은 눈스퀘어 지하에 위치해 있고,

연중무휴 매일 11~21시 브레이크타임 없이 영업한다고 합니다. 

https://naver.me/IGGF1efO

 

딤딤섬 명동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825 · 블로그리뷰 347

m.place.naver.com

딤딤섬 메뉴

 

 

딤딤섬 메뉴 주문

이렇게 종이에 원하는 메뉴를 표시해서 주문하는 방식이에요

저는 친구랑 둘이서 다양한 요리를 먹어보고 싶어서 

 

마라우육탕면

가지딤섬

하가우

크리스피 창펀

 

이렇게 네가지 메뉴를 시켰습니다.

 

마라우육탕면

마라맛도 매운맛도 심하지 않고 무난하게 먹을만한 맛이었습니다.

크리스피 창펀

처음에 나왔을때는 부드러운 만두피 안에 크리스피한 식감이 엄청나게 맛있었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크리스피함이 떨어져서 평범한 맛이 되더라구요 ㅋㅋㅋ

나오자마자 다 먹어버리는 것을 추천합니다.

 

가지딤섬

살면서 처음먹어보는 가지딤섬!

친구가 꼭 먹어봐야 한다고 해서 시켰는데 역시나 맛있었습니다.

처음에 나오면 매우 뜨거우므로 조심하세요

하가우

다른 음식에 비해 조금 짠 편이었어요. 

그래도 맛있었습니다. 

 

 

눈스퀘어 블루보틀

같은 건물 1층에 엄청 작은 블루보틀이 있어요 ㅋㅋㅋ 

블루보틀도 여러 규모로 확장하려나봐요.

 

이렇게 음료 만드는 곳과 작은 통로가 끝이랍니다.

 

그래도 깨알같이 원두, 과자, 굿즈를 파네요

반응형